2024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생 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
글번호
389071
작성일
2024-06-05
수정일
2024-06-07
작성자
생활원 (032-835-9810)
조회수
1871

2024학년도 하계방학 기숙사생

합격자 발표 및 납부 안내

 


공지 하단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첨부파일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으로

반드시 확인 후 납부 및 룸메이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

 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
기숙사 사용료 납부 기간 안내 ]

○ 납부기간 : 2024. 06. 06(목) 00:00 ~ 06. 09(일) 23:00


 

기숙사 입사 취소 안내 ]

2024년 6월 21(금) 24:00 전까지

하단의 입사 취소 방법을 통해 입사 취소해야 전액 환불 됩니다.

○ 입사 취소 방법 : 인천대학교 포털(https://portal.inu.ac.kr/) → 부속행정(생활원

→ 합격조회 → 입사취소



기숙사 호실 배정 관련 안내 ]

하계방학 호실 배정 및 주요 문의사항에 대해

첨부파일에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꼭 확인바랍니다.

★ 동일 호실 배정을 원하는 경우 룸메이트 신청하지 말 것  



납부안내 및 룸메이트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

첨부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 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  



2024.  06.  05.




로고

첨부파일